얌전한 강아지 ‘보노’ 평생 가족 찾습니다.




[임보/입양요청]보노가 변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17년 10월 교통사고를 당한채 구조된 보노에요. 보노는 구조당시 교통사고 뿐아니라 몸 여기저기가 좋지 않았어요. 오랜시간 떠돈 것으로 추정되는 모습이였어요.
임보처를 찾았으나, 구해지지 않아 병원에서 바이탈등 끌어올려 골반 골절 수술도 혼자 견뎌냈던 보노..어떤 상처가 아이에게 있었는지 알수 없지만, 구조초기에는 자신의 몸에 손을 대려는 사람들에게 표현도 하고 두려워했어요.
쉼터에 와서도 사람을 너무 무서워해서..
근처에 가면 심장소리가 들릴정도로 너무 빨라져서 아이에게 안 좋을까 억지로 만지거나 하는 것도 조심스러웠던 아이였는데..
쉼터 숙박 기간이 늘어날수록 조금씩은 나아지기 시작했어요. 여전히 사람이 보이면 사람 피해 숨기 바쁘지만.. 천천히 살짝 잡아서 안고 하는 정도는 조금은 나아진 상태에요. 자기에게 관심이 집중된다 싶으면, 운동장 중 그나마 숨을 수 있다 여겨지는 장소로 쏘옥 들어가버려요.
조급하게 여기지 않고 보노가 스스로 마음을 열어가며 스스로 움직일 마음을 가지도록 있는듯 없는듯 기다려주실 가족이라면 보노도 달라지지 않을까요?
보노도 환경이 바뀌고 보호자가 잘 리드해간다면~ 사람에 대해 용기내어 가는 것은 시간이 걸려도 충분히 바뀔 수 있다 여겨져요. 2022년에는 보노에게 용기와 신뢰를 듬뿍 주고 가족이라는 것을 알아가도록 도와 줄 임보.입양 가족이 나타나기를 빌어봅니다.
????이름:보노
????성별:남아(중성화완료)
????나이:2015년생 추정
????체중:13~14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