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라니’의 임시보호, 입양처 찾습니다.

Last Updated :

????[임보/입양요청]2022년도 쉼터에서 보낼 환견실 장기숙박견 라니에게도 기회를 주세요????

아픈 아이들은 격리실에서 지내고 있었고.. 그 중에서도 운동장 합사를 하지 못하고 계속 지내던 환견실 장기 숙박견들이 있습니다. 얼마전 글을 올린 공자는 기한이 정해져 있다해도 다행히 위탁처에서 콧바람을 쐬고 있어요.

​하지만, 라니는 구조이후 위탁처에서 지내다 쉼터 들어온 이후로 쭈욱 집밥 한번 먹어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상충 처치 모두 마쳤지만, 20년 12월 신부전2기.간수치 상승.기관지염으로 입원 치료를 하였어요.

​꾸준히 처방사료. 보조제. 처방약을 먹어왔었고, 다행히도 작년 6월 신장수치.간수치등 모두 안정화되며 유산균.처방사료.신장 보조제 관리를 이어가며 잘 유지중에 있습니다.

라니는 격리실 생활 전 운동장 생활시 입질도 있었고, 표현법 또한 강하고 식탐도 강했었어요. 사람과 교감하기 위해 누가 제대로 가르쳐준 적도 없고, 방치.학대과정을 지켜보며 성장해 온 아이가 사람한테 무슨 신뢰가 있었을까요?

​아마도 라니는 사람에 대한 좋은 이미지가 없었을 거에요. 그렇다보니 낯설고 거슬리는 부분은 정확히 자기의사를 표현했을 것이고요. 그런 부분들이 격리실 생활하며 많이 순화되었어요. 활동가들이 약 먹이고 하며 시간을 짧게라도 보내다보니 자기 몸에 손 대고 하는 것들도 ~ 사람을 마냥 무서워하고 두려워 할 필요없다고 알아갔던 것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를 조심히 대하고 충분한 마음으로 대해준다면 라니도 알기에 거기에 따라서 반응을 해줍니다. 조용하고 차분히 자기만의 시간을 즐길 줄 아는 노견 라니.. 어린 아이들의 활동성 발랄함이 우리 가족에게는 부담이 되신다면 차분하고 활동성도 적당한 라니와 함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신장 처방사료에 신장보조제. 유산균 섞어 연어오일 떨어뜨려 급여하면 싹 깨끗히 먹어줍니다. 보호자와 신뢰만 쌓는다면 정말 졸졸 따라다니는 껌딱지가 될 라니가 쉼터에서 애타게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점점 기력이 노쇠해지고 있는 라니 집밥이 보약이라는데.. 보약 좀 주세요.

????이름:라니
????성별:여아(중성화완료)
????나이:2010년생 추정
????체중:13kg 추정
????건강:만성 신부전 2기로 신장처방사료+신장보조제+유산균 관리중

사랑스러운 ‘라니’의 임시보호, 입양처 찾습니다. | 펫스북 : https://petcebook.com/post/ab32cd12/216
펫스북 © petcebook.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