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시루의 평생 가족 찾습니다.
[임보/입양요청] "시루"의 남은 견생을 함께 해주세요
이름 : 시루
성별 : 남아(중성화 완료)
나이 : 11세 추정
체중 : 13.1kg
건강 : 양호
시루는 견주가 친척집에 보냈다가 아이를 잃어버렸었고.. 친척분이 견주에게 알리지 않았다고 해요 그렇게 시루는 시보호소에서 안락사될뻔 하다 2019년 7월 시보호소에서 구조되어 쉼터로 왔어요.
구조당시 아이는 지알디아, 심장사상충양성, 탈장, 곰팡이피부병 까지 앓고 있었어요..안락사직전 임보자분이 나타나주셔서 시루는 살수있었어요.
시루가 불안한 마음을 분리불안, 까칠함 등으로 표현을 했고, 이를 감당하지 못해 남편분의 입양계약 반대로 다시 쉼터로 왔어요. 쉼터로 돌아온 시루는 이불위에서 편히 쉬는걸 좋아하고 분리불안 모습도 보이지 않으며 적응을 잘하고 있어요.
시루는 이렇게 2번이나 큰 아픔의 상처을 겪은 아이에요. 보호자와 왜 헤어져야하는지도 모르고 갑자기 쉼터로 오게되어서 얼마나 무섭고 불안했을까 싶어요..
앞으로 남은 우리 시루의 견생을 함께해줄 가족이 필요해요 견생 20년, 앞으로 남은 10년동안 우리 시루가 겪은 아픔을 보듬어주고 시루 예뻐해줄 가족 어디 없을까요! 나이가 있는 아이들은 집 생활을 해봐서 무엇보다 적응도 잘하고 사람과 교감하는 능력도 좋아요 우리 시루에게 기회를 준다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우리가 이 개를 구한다고 세상이 바뀌지는 않지만, 이 개에게는 세상이 바뀔 것입니다."
임보기간 동안 임보자님들의 노력으로 인해 한아이의 견생이 바뀌기 시작합니다. 임보조건 잘 지켜주시며 비구협 아이들과 함께 해주시면 아이들 입양가정을 찾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기다려주시고 인내해주시고 노력해주시고 알려주시고 칭찬해주세요